느릿느릿한 팬픽 연재와 이구아나 및 소소한 덕질 이야기.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와카쨩 베개싸움 획득








엄마 나 해냈어요orz




정말이지 이거 보려고 와카쨩을 몇번 플레이한걸까;ㅂ;...
아무튼 와카쨩 귀여우니까(크리스만큼은 아니지만...그러고보니 생일 잊었orz) 그동안의 노고 다 용서할게요. 응 나도 이거 할 수 있는 거야...하면 되는거야... 와카쨩을 통과했으니 다른 캐릭들도 다 도전해 보렵니다.

...사실 테루 필살기가 더 웃겼다는 뒷담도 있지만 그건 제쳐두죠 예~

이젠 내일 회사 갈지 어떨지의 여부로 쓸데없는 고민을 하며,
지친 눈두덩을 안고 이만...스륵


공략메모

아아, 힘들었어요...

2007/02/25 22:19 2007/02/25 22:19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사고츄 엔딩입니다!
정말, 공략하는 내내 어찌나 웃었는지 지금 경련이 다 나려고 해요...;ㅂ;

테루는 중간에 어쩌다 떨어져 나가고(-_-) 센세가 도키메키가 되었는데 3학년때 쵸코를 안 받은 채로 세이브도 안하고 막 진행해서 그대로 히카미군 엔딩을 봐버렸어요. 다시 로드해서 센세 엔딩을 볼 수 있을까...거절하면 안되는 거였었나;; 엔딩 3쪽은 하나도 본 게 없어서 모르겠어요.

아무튼, 대사 하나하나가 다 너무 재밌어서(미안...사랑스럽다기보단 진짜 웃겼다) 데굴데굴. 반응이 대단한 게 좋았어요. 야- 정말 스즈키씨 연기 재미로 봤다니까요!!

한편으론 천체관측 좋아한다는 점에서 갑자기 야스츠구(정말 뜬금없이) 현대엔딩이 생각나질 않나. 크리스마스때는 와 멋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 나도 써먹어 볼까...(어이)

사실 센세가 쵸코 거절한 게 마음에 걸려서 지금이라도 다시 로드하고 싶은데 뒀다가 내일이나...orz 정말이지 이 사람 베개싸움 보려고 그렇게나 목숨을 걸었는데도 안되더니 히카미군 때는 멋대로 도키메키 되다가 거절하다가... 센세 여심을 그렇게 흔들면 나빠요ㅠㅠ
2006/11/29 21:37 2006/11/29 21:37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세상에 세상에, 여태까지 히카미군을 손도 안 댔다!!!라는 사실이 너무나 경악스러워서 어제 공략 시작했습니다.;;; 왜 안했지라고 곰곰 생각해보니 글쎄 와카쨩이랑 베게싸움 같이 해보려고 삽질하다가 하다가 안돼서 캬악 몰라! 하고 팽개친 이후 손을 안댔던 거였어요...

일단 사고츄 루트를 탔는데 이 사람 어떡해... 너무 웃겨요ㅠㅠ;;;
체육제 포크댄스도 그렇고 사고츄 이후 처음 집에 같이 갈 때도 그렇고 아 반응 너무 재밌네ㅠㅂㅠ

그런데 사고츄를 해서 그런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호감도가 갑자기 뭉탱이로 팍 올라서 좀 당황했어요. 고카트 스틸 얻으려고 일부러 테루랑 놀아가면서 봄까지 우호상태로 버텼는데(심지어는 발렌타인 쵸코도 안줬음) 그 데이트 딱 하고나더니 얘 상태가 도키메키... 고카트 이벤트는 히무롯치가 생각나면서 밀려오는 감동이 포인트...?

우호상태 대사들도 즐기고 싶은데 왜일까요. 끄응.;;
뭐 스틸은 겟했으니 상관 없지만- 조만간 쵸비쨩에게 라이벌 선언을 당할 때 같습니다. 흑흑ㅠ_ㅠ

...그나저나 플스2 이거 속썩이네요.-_-; 하루카 시리즈는 죄다 로딩도 안되고, 세컨드 키스도 운 좋으면 한번에, 아니면 몇번 리셋시켜야 로딩을 하고... 저번에 한번 열어서 먼지 청소는 해줬는데 트레이 열고 렌즈 청소까지는 무서워서 손 못댔거든요. 기어 조정도 해줘야 한다는데-_- 에이 이참에 새걸로 다시 지를까...라고 생각을 하니 PS3나왔다고 바로 살 마음도 없지만 이제와서 PS2 신품을 다시 사려니 또 찝찝...-_-

2006/11/28 11:06 2006/11/28 11:06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으으으으으음;;;
베개싸움에 대해 계속 생각중이에요. GS1에서는 이리 고생 안 했었던 거 같은데...ㅡ_ㅡ
유일하게 베개싸움까지 간 캐릭터는 크리스뿐인데... 여자애들하고는 늘 잘 지내니까 그렇다치고 크리스 공략할때 누구랑 어떻게 돌아갔길래...아아아아
당시 여자애는 쵸비쨩이었던 거 같은데 오마케를 봐야지 다른 누가 나왔었는지 기억이 날 텐데...킁킁

현재 센세는 잠시 포기하고 카츠미 공략중이지만 이 사람 역시 수학여행 스틸만 얻고 베개싸움은 못했... 아 그래도 센세랑 못 한게 제일 억울해요 흥흥 다른 녀석들은 맘대로 꼬셔낼 수라도 있지!!!

그런데 기분 탓인가, 카츠미도 다시 공략한게 지금 세번째인가 해서 겨우 잘 풀리는 중인데 왜 타츠코랑 라이벌이 되면 사태가 꼬이는 듯한(우호 이상 안 올라가는) 느낌이... ***복귀도 그랬구요.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 걸까...ㅡ_ㅡ;;;

...결론은 뭐랄까, GS2에 그저 꽉 잡혀있다는 거겠죠...?;;;
2006/08/28 10:55 2006/08/28 10:55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센세와 베개싸움 할테다하고 도전한지 4번째 리셋.
왜에요 대체 왜...-_-;
죽~어도 죽~~~~어도 시간 내에 우호 이상 가질 못하고 있어요. 수학여행 스틸은 얻긴 했지만 아 답답해ㅠ_ㅠ
이러다 저 센세 미워하면 어떡하죠...?
2006/08/27 15:43 2006/08/27 15:43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
......
......


스키다제 베이베 삣땅코시요오오오오오ㅠㅠㅠㅠ

...헉헉 진정하고
아이 이런 대박을 봤나!!! 왜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쁜거에요 크리스 네?;ㅂ;
어프로치 하면서 하나하나 귀여워서 귀여워서 귀여워서 쓰러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OTL
반칙이야 이건 응 이건 반칙이라구

그래도 전 센세가 더 좋아요 후후ㅠㅠ

그런데 사고츄 없는 진행은 호감도가 좀 더디게 오르는 건가요???ㅇ_ㅇ
츄없는 진행 처음으로 해본거라서 그런가... 센세 도키메키 상태 된게 3학년 거의 다되어서였다는...ㅡ_ㅡ;;; 왠지 겨우겨우 해낸 느낌이라 힘들었음. 크리스 사고츄때는 정말이지 엄청 빨리 후루룩 올라가서 당황했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센세 스틸이 두 장 비는 건 어디에서일까...-_-a 어차피 플레이어가 불러낼수도 없는 센세인데.-_-...

그러고보니 센세 공략할때 두번 다 베개싸움까지 못가서 처음으로(센세-테루-카츠미(실패)-크리스-센세밖에 못한셈이니-_-) 베개싸움을 할 수 있었던 캐릭터가 크리스.
...웃겼어요ㅠㅠㅠ 푸푸

이제 TV를 방으로 옮겨서 조금 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니 이런 걸 가지고 경축해야 하나...OTL)
라지만 음, 아직 못 끝낸 게임도 많고(순간 미궁 하다가 팽개쳤다! 무려 리즈센세를 아직 안 했다!!라는게 생각나서 쿠쿵) 이제부턴 좀 느긋이 할래요...계속 도키메모만 잡았더니 좀;;

그래도 싫어서 그런게 아니니까~ 10월달에 나오는 패스너 마스코트셋트는 사렵니다. 핸드폰 모양이 모양인지라 웬만해선 핸드폰에 악세사리 다는 건 안하는 편인데 저건 사고싶어졌어요. SD얼굴들이 너무 귀여워서... 물론 불만점은 왜 센세가 없냐는 것. 부부부
2006/08/21 13:15 2006/08/21 13:15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웅 이미 뭐 한참 늦게늦게 본 거라 그다지 할말없음, 이랄까 사실 기대 안했었거든요. 미안해 테루...

초반에는 별로 못느꼈는데 뒤로 갈수록 연기가 좀 거슬렸던 점도 한몫해서. 프리토크는 솔직히 괴로웠어요.
하지만 버거운 삶을 사는 보통 남자아이라는 점은 역시 좋네요. 패션 감각도 보통 남자아이... 말하는 것도 삐지는 것도 때때로 귀여운짓하는것도...

...근데 그때 한번 만난거 가지고 여태까지 그런거였어? 순정파다아.....





너무 성의없는 감상같지만 제대로 집중하고 할 수가 없어서..-_- 나중에 키스 없는 루트때 천천히 다시 즐겨볼까해요..
다음 목표는 카☆츠☆미!!!
2006/08/13 11:50 2006/08/13 11:50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ㅠ_ㅠ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GS2가 너무너무너무너무 하고 싶어요 미치겠어요ㅠ_ㅠ......
못 산 것도 아니고 집에 멀쩡히 있는데 못하는 이 마으으으으으음(회사잖아;;)
집에 가도 평일엔 못하는 이 마아아아아음...흑ㅜ_ㅜ

센세는 은근은근히 묻어나는 에로?와 돌봐주고 싶어 미치게 만드는 점이 맘에 들었는데
여기저기(ㅇ님 a님 흑흑 좋겠어요 부러워어어어어어엉ㅠㅠ)카츠미 플레이일기에 직격.
테루만 해도 지금 좋은데 말이죠- 우우우우우우 카츠미 시바 카츠미이이이이
メチャいいじゃん...!!!
아 잠들어있던 독점욕 있는 남자에 대한 갈망이 되살아났어요(그만)
그래요 제 자캐들도 다 독점욕 대사 풀풀...쿨한데 천연... 아아아아아아아아 (그만하라니까 좀)

그렇다고 게임하자고 일상을 뒤집어 엎어버릴수도 없고 해서 바늘로 허벅지를 꾹꾹 찌르고 있습니다.

아냐, 사실 위험해요 진짜-_-;
제 방에 TV만 있었어도오오오오오... 4년근살 먹은 이구아나랑 TV/VCR 콤보 바꾸실 분?? ← 어이
2006/08/10 13:50 2006/08/10 13:50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네타바레 없이 갑니다


센세 결혼해주세요!!!!!!!!



...アカン 아무리 세상이 진보됐어도 프로포즈는 여자쪽에서 하는게 아니랬어
아니 이게 아니고;;;

센세 좋아요...
여름 사복입은 센세 정말 좋아요
**로 말하는 센세 오오 좋아!
'**하는 편이 좋을지도'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리고 플레이어로 하여금 동감하게 만드는-_-)이 점이 마구 직격이에요
때때로 TOD2의 해롤드를 생각나게 하는 면도 큥.
아 아무튼 너무 좋아요 녹아버리는 줄 알았ㅠㅠㅠㅠㅠ (참아 제발...)

그리고 메모리카드의 오죠사마셋트 확실히 좋아요. 인생이 편해져...♡

그외.
히메코님이 데이지라고 부를 때마다 위대한 개츠비의 데이지가 생각나는 저는 뭐지요...?;;; (혹은 도날드덕네 데이지라든가-_-;)
키테루 굿굿.
타츠코아네키 만세!!
근데 크리스는 아직 구경도 못해봤음. 대체 뭘 어떡해야 등장하는겨...?;;;
2006/08/06 20:12 2006/08/06 20:12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헉헉;;;

왔어요오오오오오오;ㅂ;ㅂ;ㅂ;ㅂ;ㅂ;

주문할때 특급우편으로 한 기억 없는데(우체부 아저씨 띡 보고 순간 든 생각 잠깐 오늘 일요일이잖아...)
한정판 취소된것 때문에 저쪽에서 그렇게 해줬나 싶고 후후후후후후후후

아무튼 아 좋아요 좋아...;ㅂ;
사실 아직 누구부터 찍을까 못정했는데 에이 그건 삘가는대로...후
그런고로 플레이하러 갑니다-_+///
2006/08/06 10:54 2006/08/06 10:54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제목부터가 왠지 좀 추접스럽지만 뭐 제가 하루이틀 밝힌 것도 아니고(...)

아아 어떡해요 세컨드 키스 발매되고야 말았어ㅠ_ㅠ!!
도착할때까지 언제 기다려요 어떻게 기다려요ㅠㅠㅠㅠㅠ...(기다리는 거 말고는 사실 방법도 없지만서도)
아직 누구부터 찔러볼까도 못 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 좋아요 우와 패닉...! orz

아 그러고보니 나 주문한거 EMS였지...-_-; 그럼 그렇게 심하게는 오래 안걸리려나
...그래봤자 진짜 틈틈이 쪼개서 게임할수밖에 없나orz
하루종일은 고사하고 한두시간이라도 반듯이 게임해본게 언제적 일이래
까짓거 도착하면 주말 데이트 한번쯤은 파장낼까(...)
아님 월급타고나서(빨라도 8월말인데?) 방에다 놓을 TV를 하나 지를까...그래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는 아니고 하여간 밤을 태우는 거야!!!

...

이런 생각이나 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기.
아마존(US)에서 산 것들 슬슬 오늘내일 사이로 오려는가 해서 배송 상황을 보다가 세컨드 키스의 상태(이건 딴데서 샀음)가 아직도 배송준비중인 것을 보고 광분.
...정신차리고 생각해보니 지금 여기가 오후 3시 반이면 그쪽은 새벽 4시... 보낼 수 있을 리가 없잖아... 해서 이쪽시간으로 내일 새벽까지 배송 안내가 안 오면 한 마디 쪼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저번에 하루카 라비린스 한정판을 샀을 때는 (다행히도 물량 없다고 취소당하거나 하진 않았지만) 예약+입금을 너무 일찍 했는지 돈 받았다는 것도 잊어버려서 부치지도 않고 있다가 "나 돈 보냈었잖아염!"하면서 영수증 스캔한 걸 보내고서야 미안하다고 후다닥 보냈던 일화가... 세컨드 키스 한정판 품절 같은 건 좀 예외적인 일이고, 문제가 생겼을 때 의사소통이 잘 되는 편이라 그다지 싸지 않아도 옛날부터 애용하는 데긴 한데...
...이번에 절 잘못 건드리면 폭발할지도?;; 안 그러고 제때 오길 기도해야겠죠;;
2006/08/03 08:15 2006/08/03 08:15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어...어버버;;;
효과음은 대략 역전재판의 철퍼덕 타격음.

...돈 돌려준다니 별로 화낼수도 없는 일이긴 하지만
저거 예약넣은게 언젠데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거야아-_-;;;; 물량확보 안해둔겨?;; 아니면 그렇게 빨리 동난겨?ㅠㅠㅠ 예약을 6월달에 하고 돈은 7월초에 보냈단 말입니다 응?!?!?

까짓거 환불받고 나서 통상판+메모리카드 이렇게 사면 게임플레이 자체는 지장없는 거긴 하지만 아... 시디가 시디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 격침이에요.ㅠ_ㅠ
오늘따라 V8의 맛이 더 뭐같게 느껴지는건 저뿐인거죠?
누가 이 내 아픈 마음을 달래줄꼬...orz orz
거기다 아침쯤엔 또 다른 일로 막 뚜껑 파닥파닥 열리게 됐던 터, 포스팅 하나를 불평 토하기의 장으로 썼다가 아무리 봐도 주절대는 거 자체가 유치한 짓같아서 도로 지우긴 했는데 정말이지 아 스트레스 쌓여...

아니 이러다 화풀이로 더 거하게 질러버릴까봐 스스로가 걱정돼요.-_-;;;
최근에 향수는 거진 갖고 싶은 거 다 있으니까~ 세컨드키스 외엔 더이상 돈 쓸데가 없어-ㅂ-~라고 방심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라이브 파스코레 2006이 8월엔가 발매지 안제 에뜨와르도 안샀지 학원헤븐도 아직이지 포르노그라피티 시디도 더 사들여야지-대략 이 사람들에 대한 스스로의 진로는 뻔함. 앨범 다사고 빠진 곡들은 싱글사고 나중엔 DVD ㄱㄱㄱ인거지요, DEEN처럼... 아 그러고보니 요 2년정도 DEEN을 완전망각중. DEEN 최근곡들도 궁금하고 이러다 또 요쪽에 다시 솔깃하는건가
아님 향수병여인..된 김에 오샤레에 더 투자해...? 미친척 동인지에도 손대봐?

...
......
보세요 제가 이런 상태라니까요 에휴ㅠㅠㅠㅠ
파스코레 2006 DVD는 필히 질러야 하긴 하네; 히카루씨!! 밍씨!! 꺅!!! ← 역시 제정신이 아님
2006/07/19 08:57 2006/07/19 08:57
Posted
Filed under 게임/도키메모 걸즈사이드 시리즈
사이트 갱신된날 멀쩡히 읽어놓고도 이해를 못했는지 넘어갔다가 a님댁서 다시 읽고 쓰러진 물건.

...이거 절대 메모리카드 특별판으로 산다...-_-


드라마시디는 그냥 특별판을 사도 들어있긴 하지만 메모리카드가 탐나요 어떡해요 어떡해요 어떡해
a님도 말씀하셨지만 솔직히 GS 1에선 아무리 죽어라 벌어도 연말세일때 하레기 사면 돈이 딸랑딸랑하지, 그동안 다른 옷 좀처럼 못 사지... 그런데 이 오죠사마 셋트에 격침.

사실 PS2를 산 이래 메모리카드 딱 한개가지고 살았거든요=_=;;;
그래서 메모리카드도 하나 더 생기면 좋고(견물생심이다 막)~ 돈 버는대로 그때그때 옷도 사고 1학년때부터 꼭꼭 챙겨입을 수 있잖아! >ㅂ<

단지 지금 드는 걱정은...
코나미 스타일 특별판인데 여기서 메모리카드츠키 특별판이 한방에 사질까...?하는 점.
아냐 라비린스도 아무일없이 샀잖아 문제없어 문제없을거야 문제없길 바래;ㅂ;
...안되면 뭐 까짓거 단품구입ㄱㄱ < 님하
2006/05/23 16:52 2006/05/23 16:52